Popular Post

카테고리

Customellow 10th Anniversary x Seoul Fashion Radio — Open Podcast.

취향과 이야기를 담아, 서울에서 만드는 커스텀멜로우.

 

Text  & Poster Design  Hong Sukwoo

    서울에는 수많은 패션 브랜드가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많은 브랜드가 단기 유행과 흐름을 따르기도 하지만, 그중에는 옷 한 벌 한 벌 정성을 들이고, 하나의 컬렉션으로 표현해내며, 대내외적으로 급변하는 여러 상황 속에도 자기 색을 유지하는 패션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의 ‘브랜드’로서, 취향과 정신을 오롯이 담은 ‘패션’과 ‘옷’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커스텀멜로우 Customellow는 2019년,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한국의 패션 브랜드입니다. 처음에는 남성복으로 시작했고, 이제는 남성복과 유니섹스를 함께 아우르고 있습니다. 2019년도 가을/겨울 시즌, 10주년을 맞이하여 첫 번째 캠페인의 협업 예술가 collaborated artist였던 ‘정연두’ 작가와도 새로운 캠페인을 만들었습니다. 이번 공개 방송은 커스텀멜로우의 홍대 플래그십 매장에서 2019년 10월 12일(토요일)과 10월 26일(토요일), 두 번에 걸쳐서 열립니다. 10주년을 맞이하여 새로 단장한 플래그십 매장에서 우리는 ‘지역의 시간, 그리고 옷과 패션을 만드는 사람들’을 이야기합니다. 실제로 사람들이 오며 가며, 장신구와 옷을 사고파는 곳에서, 그 안에 담긴 한 브랜드의 이야기를 우리 방식으로 살펴보고 싶습니다.

    이번 공개 방송은 약 두 시간가량 이뤄집니다. 10월 12일의 첫 번째 시간은 서울패션라디오 SEOUL FASHION RADIO가 평소 진행하는 방식을 고스란히 유지할 예정입니다. 근황과 댓글을 소개하고, 새로 만든 매장 곳곳을 살펴본 후 이야기할 생각입니다. 서울패션라디오 멤버들이 각자 생각하는 ‘커스텀멜로우’에 관한 이야기도 그 안에 있을 것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이야기가 산으로 흐를 수도 있습니다만, 그 또한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9년 10월 26일, 토요일 오후 세 시부터 다섯 시까지 열리는 두 번째 공개 방송에는 커스텀멜로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손형오와 함께 두 시간을 보냅니다. 손형오는 커스텀멜로우의 첫 번째이자 유일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10년의 세월 동안 브랜드가 지키고, 또 변화하는 과정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본 패션 디자이너이자 산 증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것이 빠르게 변하고 흐르는 세상에서 소위 ‘내셔널 브랜드’의 수장으로 10년을 지킨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그와 함께 ‘지금’의 커스텀멜로우를 이야기하고, 과거와 미래의 커스텀멜로우에 관한 이야기도 함께 나눠보려고 합니다. 

    공개 대담 형식으로 이뤄지는 이번 공개 방송은 서울패션라디오의 멤버들 – 이근과 홍석우, 장윤수와 이승준 – 그리고 우리가 초대한 손님들과 함께 자유로운 대화를 나눌 것입니다.

*

Customellow 10th Anniversary x Seoul Fashion Radio, Open Podcast.

10 12()

서울패션라디오 x 커스텀멜로우 공개 방송 1

시각: 3:00 – 5:00 pm (1 40, 중간 휴식 10, 2 40 예정)

호스트: 이근 홍석우 장윤수 (특별 관객 1)

10 26()

서울패션라디오 x 커스텀멜로우 공개 방송 2

시각: 3:00 – 5:00 pm

호스트: 이근 홍석우 장윤수 이승준 (특별 관객 1)

게스트: 손형오(커스텀멜로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장소

커스텀멜로우 홍대 H 스토어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75

참가 신청 — 선착순

커스텀멜로우 인스타그램 포스트 instagram@mycustomellow에 참여 날짜와 인원을 남겨주시면, 추후 개별 DM 연락을 드립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Customellow 10th Anniversary x Seoul Fashion Radio, Open Podcast. 커스텀멜로우가 서울패션라디오와 함께 보이는 라디오 공개방송을 진행합니다. 서울패션라디오(Seoul Fashion Radio)는 패션과 일상, 그리고 우리 주변의 삶을 다루는 팟캐스트 라디오 방송입니다. 2015년 시작한 5년 차 방송으로 2019년 8월까지 188화를 만들어 10만 명의 청취자와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다섯 명의 업계종사자 및 전 종사자가 함께 패션 및 참여자들의 관련된 이야기를 나눕니다. . . 10월 12일(토)에는 서울패션라디오가 평소 진행하는 방식을 고스란히 유지할 예정입니다. 근황과 댓글을 소개하고, 변신한 매장 곳곳을 살펴본 후 이야기할 생각입니다. 멤버들이 각자 생각하는 ‘커스텀멜로우’에 관한 이야기도 그 안에 있을 것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이야기가 산으로 흐를 수도 있습니다만, 그 또한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10월 26일(토) 두번째 공개 방송에는 커스텀멜로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손형오와 함께 시간을 보냅니다. 10년의 세월 동안 브랜드를 지키고, 또 변화하는 과정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본 산 증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와 함께 ‘지금’의 커스텀멜로우를 이야기하고, 과거와 미래에 관한 이야기도 함께 나눠보려고 합니다. . 공개 대담 형식으로 이뤄지는 이번 공개 방송은 서울패션라디오의 멤버들 - 이근과 홍석우, 장윤수와 이승준 - 그리고 우리가 초대한 손님들과 함께 자유로운 대화를 나눌 것입니다. . . . 본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 신청은 본 게시물에서 댓글로 의사를 밝혀주시면, DM 으로 추가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한정좌석으로 선착순 조기 마감 가능합니다.) . . #서울패션라디오 #복싴남녀 #서패라 #팟캐스트 #공개방송 #커스텀멜로우 #customellow #customellowprints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mycustomellow)님의 공유 게시물님,

*

서울패션라디오(Seoul Fashion Radio) 소개

    패션과 일상, 그리고 우리 주변의 삶을 다루는 팟캐스트 라디오 방송입니다. 매주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전하고 있습니다. 2015년 시작한 5년차 방송으로 2019년 8월까지 188화를 만들어 10만 명의 청취자와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다섯 명의 업계종사자 및 전 종사자가 함께 패션 및 참여자들의 관련된 이야기를 나눕니다. 또 패션업종 및 관련업종에 종사중인 다양한 출연자들이 수시로 등장하여 각자의 이야기, 각자가 보는 패션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매주 청취자들의 참여 댓글을 모두 읽으며 들으시는 분들의 이야기와 생각을 또 다른 들으시는 분들께 전합니다.

    그간 비영리단체로 운영했으며 앞으로도 비영리단체 및 자가비용투입 취미활동으로 남을 것입니다. 광고와 후원에 흔들리지 않으며 사적인 이야기와 분명한 의견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고문의: billy@repeller.kr 010-6399-0298

링크

팟캐스트

podcasts.apple.com//podcast/id999309311

팟빵

podbbang.com/ch/9463

연혁

2019년 5월 15일 1화 공개 (구 복싴남녀)

2019년 6월 9일 180화 공개 (구 복싴남녀 마지막회)

2019년 6월 24일 서울패션라디오 1화 공개 및 순항 중 (서울패션라디오 시작)

만드는 사람들

정성호, 스와이프 대표 이근, 패션 저널리스트 홍석우, 쏘카 매니저 장윤수, 스와이프 매니저 이승준.

그간 참여한 사람들

허핑턴포스트 남현지 기자, 참스 디렉터 강요한, 모드나인 디자이너 장민수, 성균관대학교 최재붕 교수, 므스크샵 민수기 대표, 르노삼성자동차, 무신사, 사진작가 휴고 리, 무신사 사진작가 조아나, 그라치아 사공효은 에디터, 데일리그라인드 이원석 편집장, 크리틱 디렉터 이대웅과 매니저 박현우, 힙합퍼 조항송 에디터, 로피시엘옴므 코리아 조서현 에디터, 에이치모델스 최형식 실장, 키미제이 디자이너 김희진, 안티매터 디자이너 김지웅, 이스트로그 디렉터 이동기, 하드럭필름 이현용과 서재석, 배우 봉태규, 엄브로 디렉터 홍선표, 원초이 디렉터 최원, 칼하트WIP 마케팅 매니저 윤지현, 모델 이대희, 하입비스트 코리아 한송인 에디터, 미술작가 홍승원, 허정운비스포크데님 허정운, 앤디앤뎁 디자이너 김석원, 아이소플럭스 디렉터 이강일, 전 선글라스 브랜드 디렉터 김영하, 투빌더스하우스 김제상, 더블러버스 대표 장석종, 쉼표 사장 이영석, 큐컴버스 디렉터 변호민, 마이네임이즈존 린다 최, 패션 칼럼니스트 박세진, 1LDK 디렉터 손준철, 무지 커뮤니티 플래너 이경근, 솔리드옴므와 우영미 브랜드의 정유경 실장, 맵스 류도연 편집장, 토크투허 디렉터 조이스 리, 애프터프레이 공동대표 박인준과 조성빈, 선대스쿨 임대원, 롯데 엘롯데 류한우 과장, 가수 서사무엘, 가수 전지윤, 마뗑킴 김다인 대표, 더 뮤지엄비지터 디렉터 박문수, 썸원라이프 대표 김강민, 듀펠센터 및 스펙테이터 디렉터 안태옥, 사진가 레스, 마더그라운드 이근백 디렉터, 모델 조인희, 코넥스솔루션 강원식 대표, 그라더스 박유진 디렉터, 아조 김세형 디렉터 등

Follow on Facebook & instagram.

Comments

2019-09-16
Gucci Autumn/Winter 2019 Campaigns